고연정

선교부장

1. 선교부 존재의 목적:
이 땅위에 예수님이 행하시고 말씀하셨던 하늘의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가슴에 품고, 우리를 사랑하시어 독생자를 이 땅에 보내시고, 모든 사람들이 그로 인해 구원 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목숨 다할때 까지 전하는 선교부가 되어야 함이 그 목적을 두고 있다.

2. 추구하는 선교의 기재:
선교는 내가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하신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하며, 나를 비워서 내 안에 살아계신 주님이 하시도록 나를 내어드릴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하고, 좁은 문, 좁은 길로 가기를 기뻐하고 즐거워 하는 삶이 몸에 배고 훈련이 되어서, 그것이 나의 멍애가 아니라 나의 영생의 십자가임을 마음속에 충만하기를 추구한다.

3. 본인의 작은 목적과 소명:
우리 하나교회 성도님들이 내가 있는 자리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불쌍하고 가난한 영혼들이 살고 있는 저 머나먼 땅을 바라볼 수 있는 눈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을 서로 나누고 싶은 목적과 이 세상에서 제일 귀한 한 사람의 영혼의 생명을 귀하고 귀하게 여기는 마음가짐을 나의 삶에 최우선으로 두는 소명이 되기를 기도한다.

4. 선교부팀의 소개:
하나교회 선교부는 자발적이고 기쁨으로 동참하는 성도들이며, 아주 작고 미약한 가운데서도 위로와 사랑으로 서로 기도하고 도와주며, 나를 나타내지 않기를 애쓰고 힘쓰기를 바라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 나타나기를 전파하는 모임이다. 영원을 사모하고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며,  곤하고 힘든 길이지만 손잡고 같이 가는 그 길에 동참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교회 선교부

해외 선교

정해란 선교사

선교사 파송일: 9/21/2008, M2국

최빌, 최로즈 선교사

선교사 파송일: 2/12/2012, V국

권태산, 심청수 선교사

선교사 파송일 3/3/2013 M1국

이상규 목사

드림교회에서 태국, 구 소련지역; 파송일 1/1/2012, 실크로드 선교회 소속

정피터스 선교사

사역지역: 알바니아, 파송일 10/18/2020

해외 선교 소식

글보기
제목2023년 12월 알바니아 소식 2024-01-18 19:55
작성자

 

우리 가족이 무엇을 했는지 궁금하시다면, 여기 우리 가족의 전 세계 모험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지난 여름, 우리는 3개월 간의 첫 번째 휴가를 위해 미국으로 돌아왔습니다. 우리는 로스앤젤레스에 착륙했고, 주말 동안 시차로 인한 피로를 풀고 인디애나로 날아가 3주 동안 머물렀습니다. 우리는 2주동안 사랑하는 친구들과 교회들을 방문하기 위해 오클라호마로 차를 몰고 간 다음 추가 선교 훈련을 위해 달라스로 갔습니다. 우리는 8월 말에 알바니아로 돌아가기 전에 캘리포니아에서 마지막 3주를 보냈습니다. 수많은 인사와 작별 인사, 포옹과 눈물, 육체적으로나 영적으로 좋은 음식이 뒤섞인 회오리바람이었습니다.

하이라이트중 하나는 인디애나에서 Shaun의 여동생의 결혼식을 축하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사촌들과 함께 인디애나 시골에서 자유롭게 뛰어다니는 것을 즐겼습니다.


 

여름의  다른 하이라이트는 해진이 가족과 함께 할아버지를 방문하는 것이었습니다작년 11 우리가  알바니아에 있는 동안 그녀의 할아버지가 돌아가셨는데, 그녀는 작별 인사도 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우리가 모두 함께 앉아 그의 묘지에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찬송을 불렀을 , 우리는 우리 모두를 향한 하나님의 시간과 사랑 속에서 평안과 종결이라는 하나님의 축복을 느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있는 동안 우리는 교회에서 선교간증을 했습니다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들의 자녀가 하나님의 선교 사역이며우리가 우선시하기를 원하시는 사역임을 가르치셨고잃어버린 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우리를 사용하신다는 것을 나누었습니다나중에 90세가 넘으신 해진 할머니께서 저희에게 오셔서 감사함으로 주님을 찬양해 주셨습니다저희가 알바니아에 있는 동안 의료선교보다 아이들을 먼저 생각하도록 매일 기도해 주셨기 때문입니다.  할머니는 젊은 엄마였을  선교 사업에 부름을 받았지만  번도 나가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그런데 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으로 우리를 바라보며 하나님께서 오늘 알바니아 선교사인 우리를 통해 기도를 응답해 주셨다고 말했습니다그분은 참으로 신실하십니다.

   


 

우리는  번째 임기를 위해 다시 부름을 받았다는 주님의 확인을 받은  알바니아로 돌아왔습니다우리는 여러분 모두를 통해 믿음에 깊은 위로와 격려를 받고 돌아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님께서는 우리가 어려운  임기를 마친  처리하고 치유하고 기도할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을 아셨습니다.

 

알바니아로 돌아가는 ...

우리는 8월에 학교에 가장 나이 많은  (Hannah 6학년, Lily 3학년, Abigail Joy 1학년) 함께 시작했습니다우리가 미국에 있는 동안, 우리 친구 S* T* 2019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재건축 중이어서 우리가 임대한 집에서 살았습니다. 우리가 돌아왔을  그들의 집에는 기초와 벽만 있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함께 살면서 그들에게서 알바니아 가족문화를  많이 배웠습니다! 10살짜리 소년과 5명의 딸과 함께 좁은 숙소에 사는것은 여러 조정을필요로 했습니다.   우리는 시내를 가로질러 티라나 근처 Tufinë 있는 친구의 임대 주택으로 이사했습니다. 우리 친구들은  집과 함께 침묵 기도 수련회 센터를 만들겠다는 사역 비전을 가지고 있으며, 우리가 여기에 사는 동안 Shaun  비전을 향해 손을 사용하고 집에서 일하게 됩니다. 지난주에 S*&T* 가족이 다시 집으로 이사했고, 우리는 임대주택에서 남은 물건들을 밖으로 옮겼습니다. 우리  가족의 삶이 얽혀 있던  기간 동안 하나님께서는 그들에게 그분의 사랑과 기쁜 소식을 전할  있는 기회를 주셨습니다. 계속해서 그들의 가족을 고양시켜 그들을 향한 그분의 진리와 사랑을 알도록 하십시오!

짐을 싸고 이사하고 바쁜 학교 일정 속에서도 우리는 언어 학습을 재개하고 의대생  알바니아 의료 동료들과 관계를 구축했습니다. 매주 열리는 의과대학생 훈련 모임에서 몇몇 학생들이 믿게 되었습니다! 그들이 새로운 신앙으로 성장하고 그들의 세대에 영향을 미칠  있도록 기도해주세요!

휴가를 보내기 전에 우리는 의과대학 졸업장을 교육부에 제출했습니다우리가 돌아온 사역에서는 우리에게 학사 학위와 성적 증명서를 제출하라고 요구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아포스틸 서류를 받는 일을 진행했습니다

우리는 여전히 신청서에 대한 최종 결정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동안 주님께서는 우리가 교육부 부국장을 만나고 보건부 장관의 호의를 받을  있도록 하셨습니다! 우리의 미국 의료 자격증이  나라에서 인정될  있도록 그분께서 문을 열어주시도록 계속 기도해 주십시오! 우리는 매일 환자를 돌보는 것이 그리워요!



  


 

1 넘게 기도하며 사역을 위한 구체적인 방향과 비전을 모색한 끝에주님께서는 우리가 알바니아의 남동쪽 시골 지역인 에르세케(Ersekë) 이주하도록 인도하시도록 여러 가지 방법으로 응답해 주셨습니다

달라스에서 열린 여름 선교 훈련 기간 동안 우리는 월요일 아침에 주님께 구체적인 기도 요청을 위해 기도하고 금요일에 응답을 기대하며 기다리라는 부름을 받았습니다. 우리   우리가 에르세케로 이사할 것인지 아닌지에 대해 주님께서 확증해 주시기를 마음속으로 기도했습니다. 1 , 우리는 딸들과 친구가 되는 자녀를   다른 선교사 가족에게 기도하는 마음으로 우리와 함께 그곳으로 이사하는 것을 고려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가능성은 희박했습니다. 그들은  이사해서 바쁜 교회 사역을 하고 있었고, 국제 기독교 학교 위원회의 일원으로  선발되었습니다. 그들은 정중하게 기도하겠다고 말했고 실제로 1 전에 기도를 시작했습니다. 금요일 아침 달라스 훈련에서 Shaun  가족으로부터 "이게 다입니다. 우리는 모두 참여했습니다. 우리는 Ersekë 이사할 것입니다."라는  음성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이것은 기도에 대한 많은 확인과 응답  하나의 예일 뿐입니다여러 면에서 전환이 쉽지는 않겠지만우리는 주님의 인도를 따르고 있다고 믿기 때문에 우리 모두에게 좋을 것입니다우리는 신자들의 소규모 모임과 성경 학교를 설립한 Ersekë 일꾼 팀에 합류할 것입니다. Ersekë 주변 지역이  마일에 걸쳐 영적육체적 건강 관리에 거의 접근할  없는 사막에서 빛의 등대 역할을 합니다노약자와 장애인을 위한 수레바퀴급식과 연계한 가정보건사역을 확립하고자 합니다. 20 거리에 있는 소외된 노인들을 위한 요양원을 돕습니다우리는 먼저 1 말에 그곳으로 이사해야 하며소녀들을 홈스쿨링하는 새로운 일상에 적응하고 지역 사회와 관계를 구축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