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성회: 지난 금, 토요일에 이어 오늘 1부와 2부에 백석 신학 대학원 구약 신학과 송병현 교수님을 모시고 평신도를 위한 여호수아서 강해(엑스포지멘토리)가 있습니다.

-임직예배: 2/4(주) 4:00pm 에 임직식이 있습니다.

-하나여정: 2/6(화) 부터 소그룹 성경공부가 시작됩니다. 예배후 현관앞 신청부스에서 신청받습니다.

-베트남 단기선교: 7/5(목) – 7/15(주) 학생들을 위한 VBS 사역을 합니다. 2월까지 10명의 팀을 모집합니다. 동참을 원하시는 분은 스티브 이 목사께 이메일 바랍니다. sthyelee@gmail.com

-영어부 주최 농구 친교모임이 오늘 4-6pm 에 Fullerton Community Center 에서 있습니다. 원하시는 분은 누구나 참여하실수 있습니다. (주소: 340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CA 92832)

-3부 예배에 영아부 아이를 돌봐 주실 분을 모집합니다. 봉사를 원하시는 분은 안내석에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2017년도 TAX 보고자료가 필요하신 분은 안내석에서 신청해 주시며 신청하신 분들은 요청서류를 찾아 가시기 바랍니다.

-교우 동정: 김준호 & 최리사 가정에 딸 Hannah Kim 출생 축하드립니다.

-사역자 동정: 황선영 전도사께서 사역을 마무리하시고 2/7(수) 캄보디아 선교지 답사를 위해 3개월간 출국하십니다.

-등록교우

1부 김평택 장로 & 김종희 권사 (하나회)
1부 유춘자 집사 (하나회)
2부 이승재 & 오경주 교우 (40대 공동체)
2부 유문정 교우 (30대 공동체)

© 2017 Hana Church. 하나 교회.

Follow 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