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연정

선교부장

1. 선교부 존재의 목적:
이 땅위에 예수님이 행하시고 말씀하셨던 하늘의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가슴에 품고, 우리를 사랑하시어 독생자를 이 땅에 보내시고, 모든 사람들이 그로 인해 구원 받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말씀을 목숨 다할때 까지 전하는 선교부가 되어야 함이 그 목적을 두고 있다.

2. 추구하는 선교의 기재:
선교는 내가 하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이 하신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하며, 나를 비워서 내 안에 살아계신 주님이 하시도록 나를 내어드릴수 있는 마음을 가져야 하고, 좁은 문, 좁은 길로 가기를 기뻐하고 즐거워 하는 삶이 몸에 배고 훈련이 되어서, 그것이 나의 멍애가 아니라 나의 영생의 십자가임을 마음속에 충만하기를 추구한다.

3. 본인의 작은 목적과 소명:
우리 하나교회 성도님들이 내가 있는 자리에서 벗어나 하나님의 불쌍하고 가난한 영혼들이 살고 있는 저 머나먼 땅을 바라볼 수 있는 눈을 갖기를 바라는 마음을 서로 나누고 싶은 목적과 이 세상에서 제일 귀한 한 사람의 영혼의 생명을 귀하고 귀하게 여기는 마음가짐을 나의 삶에 최우선으로 두는 소명이 되기를 기도한다.

4. 선교부팀의 소개:
하나교회 선교부는 자발적이고 기쁨으로 동참하는 성도들이며, 아주 작고 미약한 가운데서도 위로와 사랑으로 서로 기도하고 도와주며, 나를 나타내지 않기를 애쓰고 힘쓰기를 바라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만 나타나기를 전파하는 모임이다. 영원을 사모하고 주님 오실 길을 예비하며,  곤하고 힘든 길이지만 손잡고 같이 가는 그 길에 동참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교회 선교부

해외 선교

정해란 선교사

선교사 파송일: 9/21/2008, M2국

최빌, 최로즈 선교사

선교사 파송일: 2/12/2012, V국

권태산, 심청수 선교사

선교사 파송일 3/3/2013 M1국

이상규 목사

드림교회에서 태국, 구 소련지역; 파송일 1/1/2012, 실크로드 선교회 소속

정피터스 선교사

사역지역: 알바니아, 파송일 10/18/2020

해외 선교 소식

글보기
제목2022년 3월 알바니아 소식2022-03-23 18:01
작성자

 


Peters' Family Post: 

크리스마스, 새해 및 생일! 


지난 뉴스레터 이후로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업데이트된 소식을 나눕니다! 


2021년 12월 - 우리는 전 세계에서 온 사람들과 함께 여러 가지 방법으로 크리스마스를 축하했습니다.


하이라이트중 하나는 북부 알바니아의 크루메(Krume)마을을방문하여브라질에서온 동료 선교사들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 예배를  격려하고 지원한 일입니다.  

우리가 도착했을 때,우리 친구Marcos는 예정된 피아노 건반 연주자와 가수가 아파서 올 수 없다는 것을 막 알게 되었습니다. 

샨은 " 해진이는 피아노를, 우리 알바니아 친구 에다는 알바니아 크리스마스 노래를 부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예배가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온 마을이 와서 구주의 탄생의 노래와 복음의 말씀을 들었습니다. 

비디오 >>>>>>

성탄절에 우리는 새로운 알바니아 친구 및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이야기, 우리의 전통, 선물 및 게임을  나눌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모두가 Mac & Cheese와 크리스마스 햄을 좋아했습니다.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영화인  "성탄절 이야기"는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습니다. 

우리는 또한 흰 코끼리선물 교환을 (white elephant giftexchange)   했습니다. 손님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cling-wrap 볼 게임 선물이었습니다! 

재미로 가득 찬 저녁이었지만 무엇보다  우리가 이날을 축하하는 이유를 더 잘 이해하고  돌아갔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2022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이번에는 알바니아 친구들이 가장 좋아하는 휴일을 축하하는 방법을 우리에게 알려줄 차례였습니다. 

우리는 함께 축하하기 위해 친척 및 이웃과 함께 친구의 집에 초대되었습니다. 맛있는 전통음식을 먹고 난 후 우리는 식탁에서 알바니아 전통 노래를 부르고 춤을 췄습니다. 

자정이 되자 모두가 밖에 나가서 불과 몇 야드 또는 몇 마일 떨어진 마을 반대편까지 거대한 불꽃놀이가 터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밤하늘의 모든 공간은 밝은 불꽃과 연기로 가득 차있었습니다! 

우리는 알바니아 사람들보다 새해를 더 잘 축하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그리고 1월에 질병이 우리를 덮쳤고 한 달 내내 멈췄습니다. Lily와 Shaun은 생일을 축하한 후 둘 다 코로나 바이러스에 감염되었습니다. 

나머지 1월은 저희에게 격리의 달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주님은 그것을 우리의 유익을 위해 사용하셨습니다. 

우리는 몇 달 동안 쌍둥이 배변 훈련에 (potty training) 대해 기도했었고, 마침내 격리기간중에 이루어졌습니다!


 


자가격리 후 외출 준비 완료! 2월은 알바니아에서 가장 추운 달 중 하나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는 눈을 용감히 뚫고 알바니아 남부의 보스코포자(Voskopoja)라는 새로운 도시를 탐험했습니다. 

우리는 시골 마을의 복음 중심의 키즈 클럽에 중점을 둔 Lighthouse Albania 라는사역을 하고있는친구를 통해 현지 목사와 그의 가족을 만났습니다. 

우리는미래에그들과 함께 사역할수 있도록 주님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1년 언어 평가를 받았고  좋은 성적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포기하지 않고, 현지인들이 말하는것을 듣는시간이 많을수록 언어습득에 도움이 된다는것을 느꼈읍니다.  

우리가 열심히 노력하고 언어와 문화를 잘 배울 수 있는 은혜가 있기를 계속 기도해 주세요!

우리의 언어가 향상되면서  의학에 관련된 알바니아어또한 이해하는 법을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가 학생들을 위한 CPR 워크숍에 갔는데 모든 강의가  알바니아어로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많은 내용을 이해하고 있다는 사실에 용기를 가지게 되었습니다! 

강의 중 하나는 산업 보건 및 위험 위험에 관한 것이었는데  처음으로 완전한 복음이 나누어지는 것을  들은 강의였습니다!  

우리는 그가 이 나라의 학생들 사이에서 운행하시길 희망하고 기도합니다!


플래시몹이라고 들어보셨나요? 무작위 사람들로 가득 찬 붐비는 광장을 상상해보십시오. 

그때 갑자기 흥겨운 큰 음악이 터져나오고 군중들 사이에서 한 무리의 사람들이 싱크로나이즈드 안무로 노래하고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좋은 소식을 알바니아어로 나누기 위해 브라질에서 온 Chr*stian 댄스 그룹이 Hannah의 학교를 초대했습니다! 

Hannah는 너무 신나서 그들과 함께 "God's not Dead"에 맞춰 신나게 춤을 추었습니다. 

그의 왕국의 아름다움은  Down 또는 다른 나라에서온, 어리게는 4세 정도인 어린 아이들의 찬양을 통해 나타났습니다. 

몇 년 전까지만해도 세계 최초의 무신론 국가임을 자랑했던 알바니아 한가운데서 "God's not Dead" 노래를 공개적으로 찬양하는 것을 목격하는 것은 기적입니다.


 

Hannah는"God's not Dead" 플래시몹에서 춤을춥니다.그녀를발견할수있나요?

 

감사:

- 크리스마스와 새해에 현지인들과 함께했던  축복된 시간

- COVID의 완전한 회복(3번째)

- 1년 언어 평가에서의 좋은결과

- 성공적인 교육/학생 워크숍

- 최근 flashmob에서 좋은 소식을 공유할 수 있었던 기회

 

 

기도요청:

- 3월 26일 베라트에서 예정된 ABC 의료 마을 봉사

- 일상의 변화: 베이비시터 떠나고 쌍둥이와 조이는 다음 달 알바니아 유치원(Kopsht)에 갑니다

- 해진의 부모님 4월 7-22일에 방문

- 의료 면허 절차 -  서류가 통과되길 기다리는중

- 어린이 캠프를 위해 오는 여름 단기 팀

 

우리를 위해기도 해주세요! 여기를 클릭하여 매일의 기도 파트너가 되십시오!

GIVING 링크를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Worker ID 660

 

 

알바니아 티라나에서모스크에서 기도하는 시간에 그리스도의 수난을 재연하고 있는 브라질 극단.

 

Copyright © 2022, 판권 소유.

우편 주소는

KP 119입니다. AEP #58

Tirana, Albania, 1057


이 이메일을 받는 방법을 변경하고 싶으십니까? 기본 설정을 업데이트 하거나 이 목록에서 구독을 취소 할 수 있습니다.